지난해 여름에는 높은 굽의 플랫폼 샌들이 유행을 이루었지만, 2023년 여름은 낮은 굽의 플랫 샌들이 돌아온 것으로 보인다. 

플랫 샌들은 예전부터 편안한 신발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 몇 년간은 플랫폼 형태의 높은 굽이 주류를 이루었었다. 그러나 피로감을 덜어주는 낮은 굽의 플랫 샌들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엠무크
/사진=엠무크

 

엠무크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2023년 여름 샌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1cm에서부터 4.5cm까지 다양한 굽 높이를 제공하며 안정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은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며, 여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엠무크의 2023 샌들 컬렉션은 청량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고 있다. 화이트, 라이트 블루, 그린과 같은 화사하면서도 싱그러운 컬러는 여름의 트렌드를 따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발등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디자인과 세련된 비조 장식은 여름 스타일에 활기를 더해준다.

 /사진=엠무크
 /사진=엠무크

 

이번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플랫 샌들을 스타일링에 활용하고 싶다면, 와이드 핏의 카고 팬츠와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버사이즈 하의와 플랫 샌들의 조합은 예상치 못한 매력을 선사하며,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