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고
/사진=레고

 

레고그룹이 영화 '배트맨 2' 속 배트맨의 비밀기지를 정교하게 재구성한 '레고 DC 배트맨 배트케이브 – 섀도우 박스(LEGO DC Batman Batcave – Shadow Box, 76252)' 세트를 발매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3981개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고그룹의 최초 3차원 섀도우 박스 스타일 세트로써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완성품을 양쪽으로 펼치면 배트맨의 비밀기지 내부에는 각종 무기와 장비들이 가득하게 재현되어 있다. 전면은 박쥐 모양 구멍이 뚫린 디자인으로 배트 시그널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레고
/사진=레고

 

이 세트는 영화에 등장하는 배트케이브의 첨단 장비를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제품 뒤편의 장치를 돌리면 의자가 회전하거나 무기고가 여닫히며 메인 컴퓨터 화면이 전환된다. 또한, 문이 아래로 열리는 배트슈트 금고에는 노란색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이 세트에는 배트맨의 상징적인 자동차인 배트모빌도 포함되어 있다. 배기관에서 화염을 발사하고 차체의 다이얼을 돌리면 2개의 슈터가 나타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사진=레고
/사진=레고

 

또한, 배트맨을 운전석에 태워 차고 밖으로 질주하는 액션도 즐길 수 있다. 세트에는 2가지 버전의 배트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 페니워스, 맥스 슈렉, 펭귄, 캣우먼 등 주요 캐릭터 미니피겨 7개도 함께 제공된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51cm, 세로 14cm, 높이 29cm이며 가격은 51만9900원이다.

키워드

#배트맨 #레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