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을 알리고 있는 요즘이다. 이렇게 가깝게 다가온 여름을 맞아 단독 착용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 티셔츠부터 바깥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아이템까지 트렌디한 썸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컬러 아이템

1,2.UFC 스포츠 3.카린 4.혼가먼트
1,2.UFC 스포츠 3.카린 4.혼가먼트

 

여름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단독 착용으로도 멋스러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어떤 룩에나 매치하기 쉬워 간단하게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액세서리인 선글라스는 화사한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로 스타일리시함까지 챙길 수 있다. 볼캡도 컬러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내리쬐는 햇빛 차단부터 '꾸안꾸' 연출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기능성 아이템

1.자라 2.UFC 스포츠 3.혼가먼트 4.작시 5.이파네마
1.자라 2.UFC 스포츠 3.혼가먼트 4.작시 5.이파네마

시원한 나일론 소재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아이템이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중 포켓 팬츠는 실용적이면서 큼지막한 아웃 포켓 디테일로 힙한 디자인까지 갖추어 남녀노소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포켓이 달린 미니 스커트 역시 사랑스러우면서 터프한 연출이 가능하니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자.

또한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여름 슈즈로 귀여운 젤리 샌들을 추천한다. 물에 강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비가 많이 오는 날이나 물놀이에도 모두 유용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