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고코리아(LEGO Korea)
 /사진=레고코리아(LEGO Korea)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제공하는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5월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및 카카오톡 쇼핑하기 레고 공식몰, 전국 레고스토어 매장과 대형마트에서 진행된다. 

레고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놀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구성한 한정판 '레고 틴케이스 세트'를 증정한다.

'레고 틴케이스 세트'는 휴대용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틴케이스와 함께 인기 시리즈를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 스타트팩 최대 10개, 12가지의 레고 놀이법을 소개하는 플레이카드를 제공한다. 소지품을 나만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레고 스티커와 네임택도 동봉됐다.

레고 인기 제품 12종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레고 대표 시리즈인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듀플로부터 디즈니, 아바타, 마인크래프트 등 인기 IP시리즈까지 어린이들의 폭넓은 취향과 관심사를 충족하는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경품 및 할인 제품 수량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품절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놀이는 혼자 해도 즐겁지만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큰 놀이의 힘을 경험할 수 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온 가족이 레고로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상상력과 창의력은 물론 가족의 행복까지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