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노마스크로 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사진=픽사베이
3년만에 노마스크로 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사진=픽사베이

 

드디어 이번 봄은 마스크를 벗고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특별한 외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 봄 트렌드인 데님, 레더, 카고를 활용해 다채로운 나들이룩을 연출하자.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망설이는 이들을 위한 감각적인 봄 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자벨마랑 옴므(1), 쟈니헤잇재즈(2), MCM(3),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4,8), 스텔라 매카트니(5), 세르지오 로시(6), 골든구스(7)

데님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면서 매 시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주요 스타일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복고 스타일의 대표적인 예시였던 청청 패션은 이번 시즌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했으며,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인 스텔라 매카트니도 2023 여름 컬렉션에서 데님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자벨 마랑 옴므의 빈티지한 워싱이 매력적인 청재킷에 쟈니 헤잇 재즈의 키치한 티셔츠를 매치하고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부츠컷 팬츠로 청청 패션을 완성 해보자. 여기에귀여운 별 패치가 매력적인 골든구스의 스니커즈와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깔끔한 화이트 백을 포인트로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캐주얼한 느낌과 상반되는 분위기로 세르지오 로시의파스텔 핑크 슈즈를 매치해 보는 것도 좋고, MCM의 데님 소재의 버킷햇 또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이자벨 마랑(1), 스텔라 매카트니(2), 필립 플레인 골프(3), 이자벨 마랑 에뚜왈(4), 디스퀘어드2(5,6)
이자벨 마랑(1), 스텔라 매카트니(2), 필립 플레인 골프(3), 이자벨 마랑 에뚜왈(4), 디스퀘어드2(5,6)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실내보단 야외 활동을 선호할 것이다. 이때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링 역시 필요하다. 지난 해부터 지속되는 자유롭고 과감한 Y2K무드에 실용성을 더한 카고 디자인의 셋업을 이자벨 마랑에서 선보였다.

디스퀘어드2의 큼직한 아웃 포켓이 강조된 와이드한 핏의 카고 팬츠로 활동성을 높이고, 스텔라매카트니와 요시토모 나라가 협업한 재치 있는 토끼 일러스트가 프린팅된 스웻셔츠, 디스퀘어드2의 화이트 슈즈를 착용하면 편안해 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아웃포켓이 부담스럽다면 필립 플레인 골프의 깔끔한 조거 스타일의 카고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추천 한다. 또한이자벨 마랑 에뚜왈 컬렉션의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 니트와 아이보리 카고 팬츠를 매치한 룩도 나들이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우영미(1), 디스퀘어드2(2), 쟈니헤잇재즈(3), 레이첼콕스(4), 모이나(5) 
우영미(1), 디스퀘어드2(2), 쟈니헤잇재즈(3), 레이첼콕스(4), 모이나(5)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레더는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충족시켜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일석이조인 레더 재킷을 입고 봄 나들이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

디스퀘어드2의 베이직한 레더 재킷과 쟈니헤잇재즈의 원피스, 레이첼콕스 로퍼에 니삭스를 함께 착용한다면 한층 더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모이나의 카키색의 가방은 무채색 룩에 포인트를 준다. 우영미의 레더 스타일링은 시도하기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 컬러 레더 아이템을 부담 없이 매력적으로 코디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