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많은 사람들에게 발렌타인 데이는 특별한 날이다. 그리고 로맨틱한 날인 만큼 잘 고른 란제리는 분위기를 고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에 참고할 말한 속옷 스타일을 소개한다.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란제리 세트/사진=BYC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란제리 세트/사진=BYC

 

먼저 레이스는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란제리 세트에도 우아함을 더해주는 소재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편안하면서도 약간은 고급스러운 레이스 란제리를 입어보자. 섬세한 레이스 브래지어와 팬티부터 풀 레이스 바디 정장까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풍성한데, 특별함을 원한다면 빨간색이나 분홍색 레이스 세트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한다. 

보디라인을 즉시 바꿀 수 있는 란제리 아이템인 코르셋은 옷 속에 입을 수 있지만,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빨간색이나 분홍색 레이스가 있는 코르셋 만을 입는다면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에블린
/사진=에블린

 

슬립의 한 종류인 베이비돌은 재미있고 화려한 란제리 옵션이다. 심플한 스타일부터 레이스와 러플이 더해진 화려한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진=에블린
/사진=에블린

 

이렇게 다양한 란제리들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다린다. 하지만 무엇보다 본인 스스로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란제리 세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고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