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영하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겨울철 찬바람과 실내 난방 기기 사용이 피부를 급격히 건조하고 거칠게 만들기 때문이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건조증을 겪게 되는데, 가려움을 참지 못하고 피부를 긁게 될 경우 미세 스크래치가 생기기 쉽다. 또한 피부 표면의 각질층이 무너져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다양한 뷰티 제품의 도움을 받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철벽 보습

영유아와 민감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 세심하게 피부 보습을 채울 수 있도록 72시간 유지되는 깊은 보습감의 모이스처 로션과 간편하게 휴대하며 보습을 채울 수 있는 스틱 밤을 제안한다.

궁중비책
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은 궁중비책만의 보습 장벽 성분인 로얄 오지 콤플렉스와 퀸즈랜드넛 오일의 촘촘한 보습막으로 한 번만 발라도 덧바른 듯 72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프리뮨 모이스처 스틱 밤'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건조한 피부 어디든 사용 가능한 멀티 스틱 밤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은 우리 아기의 평생 건강한 피부 근본을 만들어주는 베이비 전용 프리미엄 라인이다.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영유아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 꼼꼼하게 점검했으며,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민감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프리뮨 제품의 은은한 향은 미국 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쫀득한 카라멜 제형을 그대로 구현

카라멜리 '머스코바도 클렌징 밤'
카라멜리 '머스코바도 클렌징 밤'

 

카라멜리의 '머스코바도 클렌징 밤'은 짙은 메이크업과 묶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고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향긋한 얼그레이 향과 함께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말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모리셔스산 비정제 설탕 머스코바도가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결을 탄력 있게 가꿔 주는 데 도움을 준다.

화장품의 다양한 영양 성분 흡수를 높인다

LG전자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는 피부 탄력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을 담은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피부 탄력과 진정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이 화장품의 다양한 영양 성분 전달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목적에 따라 여러 종류의 피부 관리기기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올인원(All-in-one) 기계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 경험이 가능하다. 

키워드

#보습 #건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