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팬데믹으로 인해 편한 옷으로 주목 받은 조커 팬츠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올 한 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00% 이상 신장한 '조거 팬츠' 상품군이 겨울 시즌까지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뮬라웨어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한 조거 팬츠의 높은 인기에 주목, 관련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뮬라웨어의 조거 팬츠는 착용감과 더불어 다양한 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중점을 둬 운동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원단별 특성에 맞는 패턴으로 최적의 핏을 선사하는 뮬라웨어만의 노하우가 결합돼 고객 선호도도 높다. 그 결과, 올해 롱팬츠 카테고리 전체 판매 수량 중 조거 팬츠 상품군의 비중은 약 80%를 차지했으며, 온·오프라인 채널 전체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반응과 니즈에 주목한 뮬라웨어는 다채로운 조거 팬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먼저, 각 제품별 원단을 다양하게 활용해 사계절 내내 계절감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튼 소재의 '밀키코튼 조거 팬츠', 레깅스 원단으로 실내외 활동에 적합한 '프리 투 업 조거 팬츠' 등 사계절 착용 가능한 제품부터 흡습 기능으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SS 시즌 '하이퍼 쿨 조거 팬츠',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살린 FW 시즌 '스와브 조거 팬츠'를 선보였다. 또한 슬림핏부터 루즈핏, 레귤러 핏 등 다양한 핏감의 조거 팬츠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반영해 착용감과 보온성, 힙한 무드의 스타일까지 갖춘 조거 팬츠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중량감 있는 원단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스와브 조거 팬츠'는 9부 기장의 가장 선호도가 높은 베이직 레귤러 핏으로 더욱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어그 부츠, 오버 핏의 '소프트 코지 다운 재킷'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뉴트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슷한 컬러의 맨투맨, 후드티셔츠에 독특한 패턴의 아우터와 매치하기에도 좋다.
 
'피치 프리 투 업 조거 팬츠' 역시 두께감을 줄인 피치 기모 안감과 슬림핏으로 날렵한 느낌을 살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프리 투 업 조거 팬츠의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기모 안감을 더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핏을 구현할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밑단 위로 양말을 올려 신으면 트렌디한 무드를 더할 수 있으며, 무릎 기장의 '플러피 롱 플리스 재킷'을 함께 입으면 더욱 자유분방한 감성의 스포티룩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와 테일러드 재킷과 코디하면 포멀한 느낌도 낼 수 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만의 편안함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보다 다양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업계 트렌드를 꾸준히 살피고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