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팬데믹 이후 멀리했던 캠핑, 낚시, 여행 등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 점차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캠핑과 낚시는 장시간 휴가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잠시 잠깐 낭만과 즐거움을 즐길 수 있어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다. 

캠핑과 낚시를 즐기기 위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웃도어 패션을 소개한다. 

정통 캠퍼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캠핑룩

/사진=(왼쪽부터) 에스티 피크니커, 노스페이스, 컨버스
/사진=(왼쪽부터) 에스티 피크니커, 노스페이스, 컨버스

정통 캠퍼 분위기로 캠핑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점프수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점프수트는 유행에 크게 좌우되지 않으면서도 내추럴한 멋을 내기에 좋다. 특히 코튼 소재의 점프수트는 장시간 야외 활동 시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습 및 건조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어 편안함과 패셔너블함 두 가지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때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백팩과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캠핑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낚시웨어룩

/사진=(왼쪽부터) 노스페이스, UCLA, 아식스 
/사진=(왼쪽부터) 노스페이스, UCLA, 아식스 

캠핑만큼이나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낚시는 사시사철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낚시를 즐기기 위해서는 체온을 효율적으로 유지해 줄 수 있는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움직임이 적은 아웃도어 활동이지만 너무 두껍게 옷을 입으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경량 아우터의 스웻셔츠,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의 웨어러블 한 아이템과 함께 한다면 낚시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 없는 스포티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챙이 넓은 버킷 햇과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다소 밋밋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