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건조가 불청객으로 찾아온다. 가을엔 대기가 건조하고 일교차가 커,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데 이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피부가 연약한 어린이는 물론, 아토피, 두피염 등 피부 질환을 앓고 있는 성인들도 이전보다 증상이 심해질 수 있어 어느 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을 소개한다.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대표 제품 'MLE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받은 기능성 고보습 로션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 제형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환절기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얼굴은 물론 보습 관리가 필요한 팔과 다리 등 전신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완료를 완료했으며,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여린 피부의 아기를 포함하여 민감한 피부를 지녔거나 평소 가려움에 고민인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 즉각 진정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의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밤'은 병풀에서 추출한 세가지 고순도 시카 성분이 일상 속 다양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밤이다. 시카 뿐만 아니라 알로에 라벤더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100%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6개월 이상의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 등으로 인해 붉거나 하얗게 일어난 아기 피부나 면도와 제모 등으로 자극 받은 성인 피부도 효과적으로 진정 시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활용도가 높다.

온가족 안심 사용 저자극 딥클렌징 샴푸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 건조뿐만 아니라, 두피도 쉽게 건조해져 가려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꼼꼼하고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피토프레시 두피 샴푸'는 두피에는 순하게 작용하며 세정력은 높여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한다.

식물 유래 성분 95%의 순한 성분의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 자극은 줄이고 노폐물은 한번에 제거한다. pH 5.0-6.0 약산성 샴푸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까지 건강하게 케어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 판명을 받았으며, 20가지 두피 걱정 성분을 배제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안심 클렌징 샴푸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