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스포츠로 자리 잡은 골프. 풍경을 즐기며 라운딩 하기 좋은 화창한 날씨에 골프 패션이 어려운 골린이들을 위한 가을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남녀별로 소개한다. 

화사한 여자 스타일링

▲ 1, 2, 3. 에이븐 4. 카린 5. 웨이브도넛
▲ 1, 2, 3. 에이븐 4. 카린 5. 웨이브도넛

초록빛 가득한 필드와 대비되는 화사한 화이트 톤 골프룩으로 올 가을 인생샷을 건져보자.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하프 집업 맨투맨은 선선한 날씨에 입으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기까지 해 가을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골프웨어룩 중에도 필수인 A라인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밝고 러블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썬바이저와 스포츠 삭스처럼 활동적이고 경쾌한 액세서리를 더해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화이트 톤으로 통일하여 깔맞춤 패션을 선보이자. 야외 골프 시 모자와 완벽한 매칭을 이루는 선글라스를 활용하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고, 가을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상의 브라운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포인트도 된다. 

캐주얼하면서 실용적인 남자 스타일링

 ▲ 1. UFC 스포츠 2. 헤지스 3. UFC 스포츠 4. 페트레이
 ▲ 1. UFC 스포츠 2. 헤지스 3. UFC 스포츠 4. 페트레이

 

아노락은. 바람을 막아줄 뿐 아니라 유용한 포켓 디테일과 자연스러운 멋까지 더해져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블루 컬러를 선택한다면 청량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하는 골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골프웨어의 기본적 아이템인 치노 팬츠를 매치해 포멀한 느낌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또한 볼캡과 슈즈는 일상과 필드를 넘나들 수 있는 베이직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선택하면 실용성을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