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형태와 크기,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체크 패턴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컬러나 스타일이 단조로울 수 있는 가을, 겨울 시즌이면 찾는 이들이 더욱 늘어난다. 체크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하고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데일리 룩을 스타일링하자.  

카디건 스타일링

1.위크엔드 막스마라 2.3.4.코치 5.레페토 6.에이븐
1.위크엔드 막스마라 2.3.4.코치 5.레페토 6.에이븐

포근하고 따뜻한 매력을 품은 환절기 필수 아우터는 바로 카디건이다.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한다면 큰 격자무늬 체크 카디건을 선택하자. 

전체적인 룩에 체크로 과감하게 포인트를 보여주었다면 이너는 기본 화이트 반팔 티셔츠로, 하의는 계절감을 살린 단색의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또한 헤어밴드와 은은하게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지는 실버 컬러의 팔찌를 더하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여기에 메리제인 슈즈를 신고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가을 패션을 완성하자.

재킷 스타일링

1.헤지스 2.자라 3.랑카스터 4.카린 5.Gc
1.헤지스 2.자라 3.랑카스터 4.카린 5.Gc

매년 꾸준히 착용하게 되는 체크 재킷은 누구나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키 아이템이다. 

그중에서도 언발란스로 컬러 믹스 매치가 된 체크 재킷과 부츠컷 청바지의 조합은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뿔테 안경과 가죽 스트랩 시계는 스타일 지수를 한층 업 시킬 수도 있고 따뜻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베이직한 컬러의 누드톤 토트백을 더하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