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 2'의 잇따른 흥행에 대세로 떠오른 손석구. 인기에 힘 입어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업계도 손석구를 주목하고 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

손석구는 이번 시즌부터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블랙야크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며 브랜드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블랙야크는 자신만의 개성을 더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만들며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완성하고 있는 손석구와 함께 자연이 주는 가치를 확산하며 독창적인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 뿐만 아니라 남심까지 모두 사로잡은 손석구의 이미지가 강인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블랙야크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내며 다양한 세대와 성별의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도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

손석구는 액션, 멜로,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체불가 배우로 각인되고, 최근 주연을 맡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그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다.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바로 이 점이 디아도라가 손석구를 발탁한 배경이다. 장르를 섭렵하며 자신만의 연기영역을 구축한 손석구의 필모그래피가 디아도라가 브랜드 출발점인 스포츠DNA를 근간으로 일상과 스포츠 장르를 접목해 독창적 라이프스타일웨어 영역을 추구하는 방향과 맞아 떨어졌기 때문.

이에 디아도라는 손석구를 필두로 지난 시즌부터 전개 중인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캠페인을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번 신선함을 선사하는 손석구의 매력과 시너지를 발휘하는 캠페인 기획 및 영상, 화보를 단계별로 공개하며 하반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다미아니
/사진=다미아니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도 손석구를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손석구는 최근 드라마에서 다미아니 제품을 착용한 것이 인연이 되어 이번 다미아니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사진=다미아니
/사진=다미아니

그가 착용한 목걸이인 '벨에포크' 컬렉션은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가 19세기 후반 새로운 영감과 기술 발견으로 찬란했던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Belle Epoque)' 시대의 황홀함과 풍요로운 낙천주의에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다미아니의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배우 손석구가 가지고 있는 무게감과 그가 지닌 남성적인 카리스마, 동시에 부드러운 매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탈리아 스타일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