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라스파라
/사진=파라스파라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리조트 '파라스파라'가 11월 30일까지 북한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북한산 낭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한산 낭만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캐빈주니어부터 팀버 객실에 해당하는 Romantic 타입은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배스 로브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포시즌 – 가을, 파라스파라 델리 아메리카노 2잔,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에코백으로 구성됐으며, 팀버스위트부터 파인스위트 객실에 해당하는 Sweet Romantic 타입은 Prauden 거위털 베개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북한산포시즌 – 가을, 로제와인(마스카 델 타코, 로시 피노 네로 로사토) 1병이 제공된다.

/사진=파라스파라
/사진=파라스파라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자쿠지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일요일부터 금요일 체크인 한정이다. 

/사진=파라스파라
/사진=파라스파라

 

한편 파라스파라는 자연의 향 가득한 객실 테라스를 비롯해 숲을 한 눈에 담으며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자쿠지,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파노라마 정원, 북한산 숲길로 이어지는 파라스파라 산책로 등 다양한 공간에서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