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며 감각적인 브랜딩과 섬세한 조항으로 인정받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과 협업하여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Fall in Scents with Nonfi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는 다양한 특전으로 더욱 편안한 쉼을 선사할 그랜드 스위트 혹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논픽션'의 6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미니 향수 세트, 건조한 날씨로부터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줄 비건 립밤, 그리고 히노키, 유자, 프랑킨센스, 등의 향으로 숲속 온천 또는 숲속에서 즐기는 휴식의 잔상을 떠오르게 하는 For Rest 향의 핸드크림이 포함된다. 

'논픽션' 선물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그리고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충분히 여유로운 '호콕'으로 힐링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와인 1병과 한과, 무료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또한 포함되니 가을맞이 늦캉스로도 손색이 없다.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는 12월 2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9월 16일부터 1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다만,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예약이 불가하다.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호텔의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