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숏팬츠 역시 다양한 기장과 컬러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올해 남성용 숏팬츠의 길이는 더 짧아지고 컬러는 더욱 과감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숏팬츠는 팬츠의 기장이 짧아질수록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엔에프엘(NFL)
/사진=엔에프엘(NFL)

 

먼저 베이직한 스타일의 숏팬츠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상의를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깔끔한 베이지 컬러의 반바지에 긴팔 린넨 셔츠나 반팔 피케 티셔츠를 조합하면 단정함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 또는 블랙 컬러의 샌들을 매치하면 올 여름 센스 있는 숏팬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진=엔에프엘(NFL)
/사진=엔에프엘(NFL)

 

더욱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과감한 컬러와 짧은 기장의 숏팬츠에 주목해보자. 밝고 선명한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를 주는 숏팬츠는 여름 바캉스룩이나 페스티벌 스타일링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아이템이다. 상의에 그래픽 티셔츠나 체크 셔츠 등을 매치하거나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사진=엔에프엘(NFL)
 /사진=엔에프엘(NFL)

 

짧은 기장이 부담된다면 바지 통이 넉넉하고 무릎을 살짝 덮는 5부 팬츠를 제안한다. 어떤 아이템과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쇼츠로 활용하기 좋다. 셋업 스타일링으로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거나 아노락, 윈드브레이커처럼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해 활동적인 에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