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의 기세가 아직 거세지만 봄기운은 완연하다. 봄을 맞아 편안하고 안전하게 우리의 몸과 마음을 일깨울 봄맞이 호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심신의 건강을 챙기며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마인드, 바디 앤드 웰니스(Mind, Body and Wellness)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4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급 소재와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세트와 브랜드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카페 원(Cafe One)'에서 건강한 봄의 맛을 담아 준비한 비건 메뉴와 과일 스무디가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어 여유로운 봄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프레쉬 모멘트(Fresh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3종이 포함된 로즈 라인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 세트에는 소이 페이스 클렌저(20ml),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15ml)가 포함되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향긋한 장미 향을 담아낸 핑크빛 하트 모양의 JW 시그니처 로즈 쁘띠 케이크와 함께 로즈힙 티 2잔이 제공된다. 추가 혜택으로는 LEED 골드 인증의 모던한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입장 이용이 포함된다.

◇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더 플라자 호텔이 국립현대미술관의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였다.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패키지는 국립현대미술관의 통합 초대권(2인)과 호텔 객실 1박, 국립현대미술관 에코백, 더 플라자 호텔의 한정판 키링과 트렌디한 장소 추천 맵을 제공한다. 또한 조식을 선택할 수 있어 폭넓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은 1매 1인 입장 가능하며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에서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후문에 위치한 승하차장을 통해 국립현대미술관 무료 아트셔틀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 아로마' 패키지를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센트럴파크와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클럽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클럽 라운지 2인 입장,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 1개, 레이트 체크아웃, 실내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에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 4종(라벤더, 프랑킨스킨, 페퍼민트, 레몬), 천연 원물 3종 (히비스커스, 버터플라이피, 박하잎), 할랄인증 최고급 토판염, 레시피 가이드가 포함된다. 가이드에는 휴식, 리프레시 등 원하는 테마에 맞는 아로마 솔트 블렌딩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이 인센스 스틱 브랜드 '올피움(OR-FIUME)'과 함께 '스프링 인-센스(Spring In Sense)'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특별제작한 한정판 올피움 인센스 스틱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 박스는 은은한 전통 천연 향을 비롯해 유칼리투스, 바질, 머스크 등 서구적 아로마테라피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스위트룸 투숙객은 피트니스 클럽 CAC(City Athletic Club) 강사에게 퍼스널 스트레칭 클래스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이나 CAC 사우나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릴랙싱 마사지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객실 타입에 한해 제철 과일로 만든 조선 델리의 생과일 주스와 글루텐프리 빵으로 구성한 헬시키트를 제공한다.

◇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는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프링 저니(Spring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서울식물원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호텔 주변에 위치한 겸재정선미술관과 허준박물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관람권 2매를 비롯하여 서울식물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보타닉 투고박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