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함께 하는 겨울철 피부는 건조함이라는 불청객을 마주하게 된다. 특히 세안 직후 피부 땅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세안 직후에는 피부 속에서 바로 수분 손실이 시작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간 내 보습을 충전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빠른 흡수력과 보습력으로 보습 골든타임 사수를 돕는 '퀵 보습 스킨템'을 소개한다.

천연 온천수 미스트,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사진=아벤느
/사진=아벤느

아벤느의 '오 떼르말 미스트'는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회복을 돕는 100% 천연 온천수 미스트다.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 '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세안 후, 일시적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분사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유독 피부가 민감한 날에는 거즈나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팩처럼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균형 리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신체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사진=CNP
/사진=CNP

CNP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자연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의 힘으로 피부를 밝혀주는 극광 보습 앰플이다.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전달하고 수분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또, CNP 독자 콤플렉스와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등 피부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아침, 저녁 세안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피부에 밀착되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사진=리얼베리어
/사진=리얼베리어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의 '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까지 그대로 재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 장벽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준다. 쫀쫀한 텍스처로 세안 후 얼굴에 펴 바르면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들어 꽉 찬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