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좌우하지만 그래도 유난히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기 마련이다. 

눈이 향하는 곳은 크기와 위치가 상관없다. 전혀 뜻밖의 위치에 있는 생각보다 작은 크기의 아이템이 우리의 눈을 사로잡으며 패션의 완성도를 좌우하고는 한다. 

이러한 아이템을 포인트 아이템이라고 하는데 시계, 머플러, 모자, 가방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 가방이 차지하는 크기가 상당하기에 여성 패션의 완성을 가방이라고 일컫기도 한다. 

최근 출시된 일반적인 가방보다 작지만 패션을 좌우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 있어 소개한다. 

/사진=골든구스 (GOLDEN GOOSE)
/사진=골든구스 (GOLDEN GOOSE)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2022 S/S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스타백 (MINI STAR BAG)이 그 주인공이다. 

미니 스타백은 기존에 선보이던 스타백 (STAR BAG)의 진화로 탄생됐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미니 스타백은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카메라 백 디자인을 반영하면서도 골든구스만의 절제된 세련미와 도시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최고급 가죽을 사용,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었으며 전면에 시그니처 스타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메탈 체인 소재의 스트랩을 더해 숄더 백, 크로스 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체인을 늘어뜨리고 손목에 감아 위트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사진=골든구스 (GOLDEN GOOSE)
/사진=골든구스 (GOLDEN GOOSE)

솔리드 컬러부터 스네이크, 레오파드, 타이거 프린트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