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콘셉트 포토, 남친 매력! 수트룩

[스타패션in뮤직] CIX 콘셉트 포토

그룹 CIX (씨아이엑스)가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콘셉트 포토에서 남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룩을 선보였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 측은 6월 25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CIX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신곡 ‘TESSERACT (Prod. 후이, Minit)’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CIX 멤버들은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BX와 승훈은 블랙 수트를, 배진영, 용희, 현석은 화이트 수트를 착장해 흑백의 극명한 대비를 이뤄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 시선을 끌었던 각종 플라스크와 현미경 등이 콘셉트 포토에서 재등장해, CIX의 유니버스 세계관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는 아이돌 대표 프로듀서인 펜타곤(PENTAGON) 후이와 댄스 뮤직·팝 프로듀서 Minit(미닛)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글로벌 실력 아이돌과 히트 메이커의 특급 만남이 성사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CIX는 2019년 첫 번째 EP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데뷔해 네 번째 EP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으로 3연작 ‘Hello’ 시리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유니크한 세계관과 짜임새 높은 퍼포먼스, 완벽한 비주얼로 한계 없는 성장을 증명했다. 이에 CIX가 이번 유니버스 뮤직 신곡 ‘TESSERACT (Prod. 후이, Minit)’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ESSERACT (Prod. 후이, Minit)’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