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티저, 기타 아닌 피아노 치는 남자! 

[스타패션in뮤직] 김필 티저 

가수 김필이 새 싱글 티저 이미지에서 기타가 아닌 피아노 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필은 12월 21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불면(sleeplessness)’ 티저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들 모두 어둡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덩그러니 놓여있는 피아노와 그 앞에서 생각에 잠긴 채 우두커니 서 있는 김필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 뒤로는 무표정으로 눈을 감고 있는 김필의 사진이 비춰지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괴롭고 쓸쓸한 ‘불면(sleeplessness)’이라는 주제를 내포하고 있는 의미심장한 티저 이미지라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김필은 피아노 연주에 열중하고 있다. 데뷔 후 주로 기타를 매고 무대에 올랐던 김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김필의 신곡 ‘불면(sleeplessness)’은 추운 겨울 날씨와 잘 어울리면서도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묵직한 분위기의 노래다. 특히 지난 해 12월 첫 정규 앨범 ‘yours, sincerely’ 이후 약 1년만에 새로운 소속사와 손잡고 처음 신곡을 발매한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 ‘불면(sleeplessness)’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아카이브 아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