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안무영상, 청량美! 파스텔 컬러 슈트룩 

[스타패션in뮤직] 위클리 안무영상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수록곡 'My Earth(마이 어스)' 안무 영상에서 청량한 슈트룩을 선보였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15일 오후 8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 2집 'We can(위 캔)'의 수록곡 'My Earth(마이 어스)'의 수트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색색의 파스텔톤 슈트 착장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하며 'My Earth'의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위클리는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일 뿐 아니라 눈을 뗄 수 없는 섬세한 표정 연기로 '퍼포먼스 맛집'다운 완벽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 잡는 한편, 영상 말미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미니 2집 수록곡 'My Earth'는 멤버 신지윤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지구와 환경에 대해 안일하게 행동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위클리는 평소에도 개인 텀블러와 에코백을 애용하며 그린피스의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에 앞장서거나, 친환경 원단과 프린팅 방식을 활용하여 제작한 무대 의상을 착용하는 등 환경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환경돌'로 익히 알려진 바 있다.

한편, 위클리는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싹쓸이'에 나서며 '2020년 대세 신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키워드

#위클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