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엠무크가 제안하는 FW시즌 앵클부츠 3

매 FW 시즌이면, 보온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한 번에 다 잡을 수 있는 부츠가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이에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 엠무크가 이번 겨울 시즌 베스트 앵클부츠 3 을 제안한다.

#스웨이드 앵클부츠

쏟아지는 FW 제품 속 단연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은 스웨이드 앵클부츠이다. 스웨이드는 소재 본연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우수한 보온성을 특징으로 겨울철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불가결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스웨이드는 울·퍼·레더 등의 겨울 소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어떤 아이템과도 조화로운 매치가 가능하며, 눈 내리는 날을 제외하곤 무리 없이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스판 앵클부츠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신발. 하지만 아무리 예뻐도 편안한 착용감 없이는 사랑 받기 힘들다. 특히 겨울철에는 두꺼운 양말이나 스타킹을 주로 신기 때문에 탄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로 제작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판 앵클부츠는 부드러운 스판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화감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버클 앵클부츠

과거 유행했던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해 즐기는 뉴트로 열풍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발도 그 영향을 받아 레트로 포인트 요소가 더해진 버클 앵클부츠가 올 겨울 새로운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에 무크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에 버클 장식을 적용시켜 부츠 컬렉션을 한층 다양하게 확장했다.

사진제공. 무크, 엠무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