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홀리데이 무드 담은 뷰티 선물 아이템 4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두가 힘들었을 올해 연말은 지난해와 비교해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다소 사라졌다. 이를 반증하듯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30대 성인남녀 227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송년회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송년회 계획이 없다’는 응답이 지난해 11.5%에서 올해 30.2%로 3배 가량 늘어났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남은 어려워졌지만,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 년 동안의 감사 인사를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전해보는건 어떨까. 뷰티 업계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유니크한 패키지의 홀리데이 컬렉션과 특별한 콜라보 상품까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 쇼파드 퍼퓸, 이니스프리, 아베다, 꼬달리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 쇼파드 퍼퓸, 이니스프리, 아베다, 꼬달리

#쇼파드 퍼퓸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장미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쇼파드 본품 100mL와 화려한 레드 글리터 클러치가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담겨 있는 구성이다.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한 이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뷰티업계 최초로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 한 패키지로 마치 그의 작품을 소장한 듯 감각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아베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는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총 8세트로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아베다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장 인기 있는 라인 ‘보태니컬 리페어™, 뉴 트리플레니쉬™’부터 ‘체리 아몬드 헤어 트리오’, ‘로즈메리 민트 헤어 케어’를 포함했고, 환경을 생각해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를 재활용지 100%와 67% 재사용 소재로 제작했다.

#꼬달리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꼬달리의 독점 특허성분 비니페린을 함유하여 브라이트닝 효과로 프랑스 안티 다크 스팟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는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30ml, 비노퍼펙트 나이트 크림 15ml,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15ml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쇼파드 퍼퓸, 이니스프리, 아베다, 꼬달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