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DKNYSTATEOFMIND 스웨트 셔츠 입은 까닭

DNKY, 캠페인 #DKNYSTATEOFMIND 공개

패션 브랜드 DKNY가 2020 가을 시즌 캠페인 #DKNYSTATEOFMIND를 공개한다. 

9월 16일브랜드에 따르면 #DKNYSTATEOFMIND 캠페인은 개성을 나타내며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언어가 지니고 있는 파워, 그 언어의 힘으로 전 세계에서 같은 마인드를 가진 이들이 서로 통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DKNY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모두가 자신들만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인물들을 찾았다. 독립성, 건강한 마인드 그리고 사랑을 담아 패션,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뮤지션 등의 셀럽들과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인물들을 선정했다. 이들에게는 그들만의 문구가 담긴 #DKNYSTATEOFMIND 스웨트 셔츠가 주어진다.

이번 캠페인의 스웨트 셔츠는 다양한 관점에 대한 존중을 상징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표현하는 우리의 신념과 행동을 주도하고 궁극적으로 앞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출발점을 나타낸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DKNYSTATEOFMIND 슬로건을 특징으로 브랜드의 본질인 에너지와 뉴욕 특유의 애티튜드를 불러 일으킨다.

한편 브리아나 카포지(BRIANNA CAPOZZI)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에이든 커티스(AIDEN CURTISS), 야스민 바이날둠(YASMIN WIJNALDUM), 안솔렛 로소우(ANSOLET ROSSOUW), 인디라 스콧(INDIRA SCOTT )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DKNYSTATEOFMIND의 남성복 캠페인은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이자 모델인 데이비드 알렉산더 플린(DAVID ALEXANDER FLINN)이 모델 겸 아트 디렉터, 촬영까지 모두 소화했다.

 

사진제공. DKNY

키워드

#DKNY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