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가을 시즌 아이템 '울 팬츠와 셔츠형 자켓' 새롭게 출시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울 팬츠와 셔츠형 자켓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월 4일 밝혔다. 

울 팬츠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 및 우수한 탄력성을 자랑하는 플란넬 소재와 보온성이 좋은 천연 울 소재를 혼방해 피부에 큰 자극 없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롱한 기장감의 하이웨스트 라인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며, 여유있게 떨어지는 와이드 핏은 자연스럽게 하체 라인을 커버해준다. 가볍고 탄성 좋은 소재와 와이드 핏의 만남은 활동성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게 했으며, 같은 컬러와 소재의 벨트를 세트로 구성해 스타일리시함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한다.

셔츠와 자켓 두 가지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폴앤조 누보 셔링 자켓은 가을 코디에 어울리는 그린, 퍼플, 브라운,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힙을 덮는 기장감에 세미 A라인 루즈핏으로 완벽한 체형커버가 가능하며, 구성 상품인 벨트와 함께 착용하면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특히 2020 FW 트렌드인 퍼프 소매와 셔링·러플 디테일을 적용시켜 여성스러운 볼륨감을 살리고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또한 섬세한 컬러감과 최고급 광택감이 특징인 타프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세련된 텍스처를 자랑한다.

폴앤조 관계자는 “이번 폴앤조 가을 신상품 울 팬츠와 누보 셔링 자켓은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을 함께 지닌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코 앞에 다가온 가을을 준비하는 분들께 두 제품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롯데홈쇼핑 폴앤조 

키워드

#폴앤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