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 2020 FW 컬렉션 출시

무크(mook)가 이번 시즌 클래식한 실루엣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쿠셔닝을 중심으로 가을 데일리룩에 필요한 슈즈 스타일을 제안했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는 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2020 FW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월 1일 밝혔다. 

무크 FW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포멀한 디자인 속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뉴트럴 컬러부터 레드 · 로열블루 등의 매혹적인 컬러까지 폭 넓게 담아냈으며, 우수한 기능과 실용적인 면모까지 갖춘 제품들로 차별화했다.

특히 무크 여성화 중 오링 장식이 돋보이는 힐 로퍼는 4cm의 안정적인 굽 높이에 압축 패드를 적용, 보행 시 충격 완화에 도움을 줘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또한 쿨에버 원단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한다.

한편 온라인 전용으로 전개되는 엠무크(m.mook) 역시 다채로운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을 에센셜 아이템 로퍼를 포함해 캐주얼 스니커즈, 드레스화, 부츠 등 지금부터 겨울까지 스타일링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투 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엠무크 로퍼는 핸드메이드 인솔로 소프트한 착화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내부 내구성을 높였다. 6mm EVA 스펀지 깔창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무크 

키워드

#무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