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첼백 새들백 스몰, 미디움 등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0년 가을 신상품 핸드백으로 ’마고(Margot)’ 라인을 출시한다. 

8월 31일 브랜드에 따르면, ‘마고(Margot)’는 시그니쳐 루프 장식을 모티브로한 골드 브라스 컬러의 락장식과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태리 소가죽으로 제작돼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며 사첼백과 새들백 스몰, 미디움 등 총 세 가지 스타일이다. 

마고 사첼백은 클린한 스퀘어 형태와 탑 핸들이 모던하게 어우러진 토트백 스타일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멋을 선사한다. 뉴 크록 엠보 소가죽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투톤의 색감이 발현되어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마고 새들백은 둥근 형태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크로스백 스타일으로, 미디움과 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미디움 사이즈는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스몰 사이즈는 페미닌하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핸들 스트랩과 롱 스트랩 2종이 구성돼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을 시즌 무드를 담은 ‘라이트 카키’, ‘진저 브라운’, ‘어스’, ‘틸블루’ 등 깊이감 있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혀 선보인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마고’는 조이그라이슨 2020 FW 시즌 뉴 컬렉션으로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 탄생한 라인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조이그라슨 

키워드

#조이그라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