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노맨틱 테마 청키한 운동화 런칭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노맨틱(NOMANTIC)’을 테마로 청키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새롭게 런칭했다. 

8월 28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운동화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키클래식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비욘드클로젯의 노맨틱 라인 하트 자수가 위트 있게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쉬와 천연 가죽으로 레이어드 된 디자인의 비욘드클로젯 운동화는 어퍼 전체에 들어간 3M 스카치로 레트로 퓨쳐리즘 감성을 담아냈다. 또 청키한 스타일의 오버사이즈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접지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5CM 굽으로 키높이 효과를 더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노맨틱(NOMANTIC)과 I.L.P(아이 러브 펫) 라인 2020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나의 옷장’이라는 의미의 ‘MA CLOSET’ 테마로 해 80년대 빈티지 무드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를 활용한 레이어링룩을 선보였다. 또 과거와 현대적 감성을 믹스하여 빈티지하면서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2020FW 노맨틱 컬렉션은 하트 자수가 들어간 자켓과 가디건, 니트, 셔츠, 팬츠의 의류 라인과 에코백 베레모,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강아지 그래픽의 패치워크 프린트가 돋보이는 I.L.P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비욘드클로젯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