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YP, 디벨롭먼트와 다시 한 번 손잡다

패션 전문기업 한섬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유니버셜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FELIX x SJYP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SJYP는 '행운'을 상징하는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펠릭스 더 캣(FELIX THE CAT)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SJYP만의 브랜드 이미지에 다시 한 번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SJYP와 펠릭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티셔츠, 맨투맨, 후드, 니트, 자켓, 트레이닝 팬츠, 데님 팬츠 등 의류는 물론 가방, 모자, 양말 마스크, 핸드폰 케이스, 스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 핏에서부터 루즈핏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펠릭스의 다채로운 표정과 모션이 제품에 생동감 넘치게 표현돼 있어 위트있게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JYP의 시그니처 컬러인 팝 블루 색상부터 핑크, 바이올렛, 코랄,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로 나온다. 

한편 FELIX x SJYP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난 8월 20일 H패션몰에서 예약 판매로 먼저 선보였으며, 오는 8월 27일 전국 SJYP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SJYP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