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배우상, 톤온톤 오버핏 블루 셔츠룩

[스타패션inSNS] 박하선 배우상

배우 박하선이 부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배우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이스트 측은 박하선이 8월 16일 개최된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에서영화 ‘고백’으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수상했다며 트로피를 들고 있는 그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하선은 오버사이즈핏 블루 셔츠에 스키니진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톤온톤 룩을 연출했다. 

박하선은 “제 인생에서 ‘여우주연상은 못 받으려나’ 생각했던 적도 있었는데 수상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다. 어제 영화를 처음 보고 부끄러웠고 부족한 점이 많이 보였다. 그러나 감독님과 그 어느 현장보다도 프로페셔널했던 우리 스태프, 배우분들 덕분에 좋은 영화가 만들어져서 영화를 보고 눈물도 흘리며 참 좋았다. 덕분에 받은 상인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고백’은)제가 개인적인 일들을 겪고 만난 단비 같은 작품이었다.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없었으면 이 작품 못 찍었을 것 같다. 우리 딸 아이에게도 정말 고맙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은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인 ‘고백’은 가족이라는 이름 하에 은폐되어 온 아동학대와 폭력의 고리, 쉽게 치유될 수 없는 상처, 그리고 ‘가해자와 피해자’, ‘죄와 벌’에 관한 묵직한 질문을 던지는 영화이다. 극 중 박하선은 사회복지사 오순 역을 맡아 진심 어린 연기를 펼쳤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키워드

#박하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