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민지 기자] ‘노안 얼굴’, ‘사극과 잘 어울리는 얼굴’ 등 박하선은 20대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늙어 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여배우에게는 치명적인 상처?. 하지만 박하선은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면서부터 사랑스럽고 상큼하게 변신했다. 바로 ‘러블리한 원피스룩’이 비결이다. 극중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캐릭터와 잘 맞게 박하선 스타일 또한 완벽하게 매칭된 것이다.




●브랜드&가격 : 박하선이 입은 원피스는 orla kiely에서 출시한 OKW14801433 제품이다.

●스타일링 : 무릎 바로 위 기장의 디테일한 무늬가 박힌 원피스에 물결 웨이브를 준 헤어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겼다.

●별점 : ★☆☆☆☆

●패션 평 : 따스한 봄날인 만큼 원피스의 색상도 화사하고 밝은 컬러였으면 좀 더 생기발랄해 보일 것이다. 헤어를 업스타일로 묶어 헤어밴드나 머리띠로 포인트를 줘 빈티지한 느낌으로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브랜드&가격 : 박하선이 입은 원피스는 orla kiely에서 출시한 OKW140901400 제품이다.

●스타일링 : 중간 길이의 다크그레이 원피스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쪽으로 머리를 땋아 넘겨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별점 : ★★☆☆☆

●패션 평 : 원피스의 상체 앞부분에 프린트된 무늬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가 돼 지루함을 깼다. 꾸밈없는 듯 내추럴한 느낌의 옷은 풀릴 듯 말 듯 한 헤어와 어울려져 가녀린 소녀 감성을 느끼게 한다.




●브랜드&가격 : 박하선이 입은 핑크색 원피스는 ‘더틸버리’에서 출시된 TTC2000706 제품으로 19만9000원이다. 색상은 피치, 네이비 두 가지.

●스타일링 : 심플하고 단아한 스타일의 플레어 원피스지만 허리 부분에는 리본 벨트가 있어 귀여움과 동시에 포인트가 된다. 이에 파스텔톤의 핑크색 숏 니트를 입어 발랄함을 더했으며, 머리를 작게 말아 올려 애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별점 : ★★★☆☆

●패션 평 : 동일 계통의 배색효과로 톤온톤(Tone on Tone) 패션을 선보여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박하선의 엉뚱하고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룩이다.




●브랜드&가격 : 박하선이 입은 원피스는 ‘브릿지11 by THE LOOM’에서 출시된 FD2U1TL001M 제품으로 가격은 35만원대.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두 가지.

●스타일링 : 2012년 S/S 신상품인 ‘브릿지11 by THE LOOM’의 레이스소재 원피스는 스탠카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이에 베이지색 미니사이즈 크로스백을 착용하고, 빨간색 코트를 손에 들어 포인트를 살렸다.

●별점 : ★★★☆☆

●패션 평 : 봄 트렌드인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겼다. 소재 특성상 너무 여성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미니크로스백과 빨간색 코트를 손에 들음으로써 활동성 있는 심플한 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