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컬럼비아, 경량성+접지력 강화한 '비테스TM 컬렉션' 3종 출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3.27 11:59|조회수 : 116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극강의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을 줄여 속도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테스(VITESS)TM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테스TM 컬렉션’은 오랜 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경량성 및 접지력을 강화한 멀티 스포츠 슈즈다. 

아웃솔에는 컬럼비아만의 접지 기술인 ‘옴니그립(OMNI-GRIP)TM’을 적용하여 흙 길이나 돌길 등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게 발을 지지해 준다. 여기에 신소재 미드솔을 사용하여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하고, 미드솔에 뒤틀림 방지 보형물이 삽입돼 거친 지형에서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인 제품인 ‘비테스TM 아웃드라이TM’는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TM’를 갖춰 비나 눈이 와도 쉽게 젖지 않고, 땀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비테스TM 컬렉션’은 ‘비테스TM 아웃드라이TM’ 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뛰어난 ‘비테스TM’, 신고 벗기 편리한 일체형 니트 스타일의 ‘비테스TM 슬립’을 포함한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한편, 컬럼비아 ‘비테스TM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컬럼비아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