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커버낫, 셀러브리티 7명과 협업한 크림진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공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3.20 16:20|조회수 : 180

국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각 산업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크림진 커스터마이징 컬렉션을 24일 무신사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버낫과 협업을 진행한 7명의 셀레브리티는 현아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정설, 젠틀몬스터 계열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 비주얼 디렉터 이정연, 10CM & 프라이머리 앨범 자켓 등 여러 아티스트와 영상, 콜라쥬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하는 아티스트 성휘, 커스텀 아티스트이자 아우디, 반스 등과 협업한 일러스트레이터 & 페인터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현예슬, 구독자 40만 명의 유튜버이자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인 깡스타일리스트, 아이즈 매거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진표, VMC 소속 래퍼 빅원 등 각 산업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셀러브리티들로 구성되어 있다.

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커버낫 크림진은 레귤러 크롭, 레귤러 스트레이트, 슬림 크롭, 슬림 스트레이트 등 총 4가지 핏으로 출시됐으며 커버낫 크림진에 택, 물감, 붓, 로고 플레이, 패치, 데미지, 컷팅 등 셀러브리티 각자의 개성과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커버낫 크림진 전 상품은 24일 무신사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커버낫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