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vs 권나라 패션, 캐릭터만큼 다른 체크 스타일링 비교분석!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성이 짙어지고 있는 가운데, 각자 캐릭터마다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패션 스타일링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배우 김다미는 개성이 강하면서도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는 천재, 조이서 역을 맡아 동명의 웹툰 원작 캐릭터와 놀라울 정도의 싱크로율을 보이며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권나라 또한 ‘장가’의 전략기획실장인 오수아 직업에 맞춰,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클래스가 다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속 김다미와 권나라의 상반되는 분위기의 체크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9회 캡처

#김다미 체크 스타일링 1_타탄 체크 롱 코트룩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강조한 원포인트 룩을 선보인 김다미. 그녀는 심플하면서도 단조로운 올블랙 룩에 빨간색 타탄 체크 패턴의 롱코트로 세련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 앤더슨벨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9회 캡처

#김다미 체크 스타일링 2_야상과 코트 그 사이! 빈티지한 아우터 룩

통통 튀는 성격만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캐릭터 조이서 역을 맡은 김다미는 카키 컬러의 야상같은 디자인에 브라운 컬러 체크 패턴이 더해진 아우터를 착용해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했다. 

사진. 앤더슨벨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8회 캡처

#김다미 체크 스타일링 3_때로는 모던하게! 하운드 투스 체크 케이프 코트룩

패턴이 강렬한 아우터를 착용할 때 스타일링을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이너는 심플하게 입어줄 것. 강렬한 블랙앤화이트 조합의 하운드 투스 체크 코트를 입은 김다미는 단조로운 디자인의 아이보리 컬러 터틀넥 티셔츠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췄다. 

사진. 마쥬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3회 캡처

#권나라 체크 스타일링 1_우아하게 스커트 투피스 룩

오피스룩이라고 꼭 단조로운 디자인일 필요는 없다. 권나라는 우아하고 차분한 컬러감에 언발란스한 길이로 재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커트 투피스를 착용해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사진. 준지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6회 캡처

#권나라 체크 스타일링 2_모던하고 클래식한 더블 재킷룩

각이 잡힌 디자인의 더블 재킷은 이지적인 매력을 뽐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권나라는 큼직한 체크 패턴이 인상적인 블랙 더블 재킷을 착용하고 볼드한 귀걸이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모조에스핀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10회 캡처

#권나라 체크 스타일링 3_차분하고 단정한 베이지 컬러 수트룩

무난한 오피스룩으로 착용할 체크 아이템을 찾는다면, 베이지 컬러의 체크 수트를 선택해보자. 권나라처럼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블라우스 또는 블랙 터틀넥 니트와 입으면 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오브제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