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가
홍현희 다이어트, SNS 근황 패션 '레게 밀리터리룩'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20.02.14 11:34|조회수 : 4545

홍현희 다이어트, SNS 근황 패션 '레게 밀리터리룩'

[스타패션inSNS] 홍현희 다이어트, SNS 근황 패션

방송인 홍현희가 앞으로 가질 2세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그녀의 SNS 사진 속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홍현희 다이어트

 

홍현희는 2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비아 생방송을 끝내고 먹었던 #오짬 은 평생 잊지못할 맛"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잠비아에 방문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현희는 '아이 러브 코리아'가 영문으로 적힌 하늘색 티셔츠에 군복 바지를 매치해 소탈한 밀리터리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레게 헤어스타일로 개성을 더했다. 

한편 2월 1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습관 성형 장기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보디 디자인' 1탄으로 꾸며져 정준하, 홍현희, 조세호, 전현무가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결혼하고 나니까 책임감이 생겼다. 2세도 갖고 싶다. 2세가 생기면 엄마의 건강이 되니까 더 신경을 쓰게 된다"고 실험에 참가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 홍현희 인스타그램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