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은 조 말론 런던 전국 부티크에서 진행되며, 코롱 100ml를 포함해 두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퍼스널라이징 참(Charms)과 미니 초콜릿 4종을 증정한다. 특히 퍼스널라이징 참은 조 말론 런던의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담아 선물의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미티드로 특별 제작된 하트 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스페셜 박스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 상자를 러블리한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분위기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발렌타인 데이 전날인 13일과 14일에는 스페셜 기프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모든 코롱 구매 시 특별 서비스로 장미꽃을 증정하며, 전 제품 구매 시 착용하고 빛을 바라보면 주변을 하트로 물들여주는 특별한 하트 매직 아이 글래스를 제공한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효선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선물의 대명사로 불리는 조 말론 런던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조 말론 런던 전국 부티크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 조 말론 런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