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SF20
SSF샵, 올해 F/W 인기 패션템 1위 '캐나다구스 랭포드 파카'SSF샵, 올 가을겨울 '베스트10 아이템' 선정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12.24 11:27|조회수 : 592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올 가을겨울 시즌,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베스트 10’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해 SSF샵에서는 캐나다구스, 구호플러스, 에잇세컨즈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들이 전반적으로 선전한 가운데, 트렌디함과 가성비를 갖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은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로 선정됐다. 랭포드 파카는 캐나다구스의 대표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한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지난 9월 론칭해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전개 중인 신규 여성복 구호플러스가 단숨에 2위에 올랐다.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롱 코쿤 맥 코트’는 세미 오버 핏과 코쿤 실루엣을 접목해 영(Young)한 세련됨을 보여주는 상품으로, 이미 수차례의 리오더를 진행했다.

빈폴멘의 ‘플리스 로고 패치 카디건’, 빈폴키즈의 ‘테디베어 더플 코트’는 모두 양털 느낌을 낸 일명 ‘뽀글이’, 플리스 아이템이며, 각각 3위와 6위를 기록했다. 보온성이 좋은 것은 물론,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낼 수 있으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가격도 합리적이다.

에잇세컨즈는 역시 ‘슬랙스’ 강자였다. 4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솔리드 밴딩 테이퍼드 웜업 슬랙스’는 5위에 올랐다.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가방도 인기다. 준지의 ‘스트랩 투 웨이 빅 숄더백’은 준지만의 트렌디한 무드와 시그니처 블랙 컬러를 담은 가방이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상무)은 “SSF샵은 론칭 이후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매년 두 자리 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그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구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SSF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