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가
전혜빈 결혼발표, 레버리지 촬영장서 롱패딩룩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12.03 11:02|조회수 : 4907

전혜빈 결혼발표, 레버리지 촬영장서 롱패딩룩

[스타패션inSNS] 전혜빈 결혼발표, 겨울패딩 패션  

배우 전혜빈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그녀의 최근 SNS 사진 속 겨울 패딩룩이 눈길을 끈다.

전혜빈 결혼발표

전혜빈은 12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의 레버리지 마지막 빌런 #문지인 배우 절친 배우라 더욱 반갑고 재밌었네요 다음주 마지막 방송 주네요 끝까지 사랑주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혜빈은 화이트 터틀넥에 히피 느낌의 롱 스커트를 매치하고 패딩 베스트(조끼), 롱패딩으로 따뜻한 겨울룩을 연출했다. 문지인은 롱코트룩에 화이트 패딩을 매치해 겨울룩을 완성했다.

한편 전혜빈은 오는 12월 7일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인도네시아 발리로 3일 출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양가 부모와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전혜빈 소속사는 "전혜빈이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전혜빈 인스타그램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