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만현X구자성, '같은 아이템→다른 스타일링' 윈터 룩 제안

배우 구자성과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남성을 위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구자성과 박만현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의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아이템을 활용해 각각의 개성을 담은 다른 느낌의 스타일링을 제안해 관심을 집중 시켰다. 

겨울철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터틀넥 니트 스웨터를 활용한 룩에서 구자성은 브라운 컬러 무통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레트로 감성의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반면 박만현은 아우터, 팬츠, 슈즈, 그리고 비니까지 전체적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컬러를 맞춰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기본 아이템인 그레이 컬러 후디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에서 구자성은 후디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같은 컬러의 조거팬츠와 보송한 플리스 재킷을 매치해 장난기 넘치는 트레이닝 룩을, 박만현은 퍼 장식이 돋보이는 피코트, 네이비 벨벳 팬츠와 브라운 첼시부츠를 매치해 캐주얼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레이 컬러 보카시 니트 스웨터를 활용한 룩에서는 두 사람 모두 베이직 핏의 데님 팬츠까지는 비슷하게 코디를 했지만 구자성은 패딩 점퍼로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박만현은 글렌 체크 재킷으로 모던한 룩으로 아우터 하나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였다. 

한편, 구자성과 박만현의 스타일링 대결 콘텐츠는 유튜브 ‘만스타 TV’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H&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