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레이블 그루블린 측은 가수 라비(RAVI)의 릴리즈 파티(RELEASE PARTY) 티켓이 지난 10월 29일 오후 7시 ‘예스24티켓’에서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라비는 오는 11월 23일 6시 홍대 무브홀에서 3RD 미니앨범(EP) ‘LIMITLESS(리미트리스)’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릴리즈 파티는 라비의 3번째 EP 앨범 리미트리스에 수록된 신곡들로 구성된다. 라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EP앨범 곡들과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파트1 첫 선공개곡은 'BRAG(Feat.Chillin Homie)'이며, 같은 소속사 래퍼 칠린호미가 피처링을 통해 라비를 지원 사격했다.

첫 선공개곡 ‘BRAG’는 무게감 있는 루프와 강한 비트 위에 낮고 묵직한 랩이 특징으로 라비의 강렬한 목소리가 담겨있는 힙합곡이다.

라비는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이번에 EP앨범을 낼 수 있었다”며 “저의 또 다른 모습이 담긴 미니앨범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라비는 지난 2017년 첫 번째 미니앨범 ‘리얼라이즈’를 발매했다. 이어 지난 3월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한 ‘룩북’을 발표했다.

한편 올해 6월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한 라비는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음악 페스티벌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MBC ‘신기루식당’, JTBC ‘어서 말을 해’ 등에 출연했다.

사진제공. 그루블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