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게스X바빌론 콜라보,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파티 성료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0.04 10:25|조회수 : 15103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LA 스케이트 보드 스트리트 브랜드 바빌론 (BABYL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지난 9월27일부터 29일,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진행됐다.

27일 런칭 파티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실내에 적용된 대형 스케이트 파크에서 열리는 국내외 정상급 스케이트보더들의 라이딩과 트릭 배틀로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은 물론, 더콰이엇, 허클베리피, 레디, 키스에이프의 힙합 공연으로 그 열기를 더했다.

또한, 힙합 뮤지션 치타와 배우이자 가수인 이주연과 타짜의 히로인인 배우 최유화, 그리고 주원대, 권태은 등 유명 셀럽과 패션 피플 약 600여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게스X바빌론 캡슐컬렉션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스 스포츠 라인과 함께 게스와 스케이트보드 감성을 담은 제품 라인들을 선보이며,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의 새로운 활력을 더했다.

게스코리아 마케팅 오연주 팀장은 "본 행사는 게스의 감성과 다가올 시대를 이끌어 나갈 넥스트 세대들의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앞으로 이러한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더 많은 문화 속에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총 5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게스스포츠는 GUESS의 본사가 있는 미국 LA, LOT5 에서 성공적인 런칭 행사로 그 시작을 알린바 있으며, 그 중 가장 먼저 바빌론과 콜라보레이션한 스케이트보드 컬렉션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편 게스는 10월, 모스크바에서 ‘Pleasures’와 함께 진행한 레이싱 컬렉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게스 (GUESS)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