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카이브, 아메리칸 헤리티지 감성 담은 스웻 셔츠 후디 더플 다운 출시

패션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아메리칸 헤리티지 감성의 19FW 신상품 스웻셔츠, 후디, 더플 다운을 선보였다.

브랜드에 따르면, 아메리칸 캠퍼스 룩을 위한 스웻셔츠와 후디는 부드러운 100% 코튼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박스 로고 타입과 레터 로고 타입 2가지로 출시되며 왼쪽 손목 부분에 와펜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블랙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영국 해군의 더플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더플 다운은 더플 코트의 클래식함과 다운 점퍼의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나무 소재의 토글 단추 포인트와 소매 부분의 뉴트로풍 라이프 로고 라벨이 돋보이며 오리의 솜털과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겉감은 방수와 발수를 위해 코팅된 면 소재를 사용했으며 고밀도의 안감은 다운 빠짐을 최소화시켜준다. 또한 라이프 매거진의 히스토리 사진을 안감에 프린트해 라이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표현했다. 더플 다운은 짧은 기장의 더플 다운 재킷과 미드 기장의 더플 다운 코트, 그리고 탈 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부착돼 실용성을 강조한 더플 다운 유틸리티 파카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9FW 신상품은 자연스러운 오버핏 실루엣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라이프의 오리지널 로고가 돋보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입기 좋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라이프 아카이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