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
'황금정원' 이상우, 한지혜에 시나브로 빠져든 장면 3가지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8.21 10:53|조회수 : 8870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한지혜(은동주 역)와 이상우(차필승 역)의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됐다. 두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하는 창과 방패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이상우는 한지혜만 보면 사사건건 간섭하고 폭풍 잔소리를 퍼붓는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모습을 보여왔다. 이 가운데 지난 20회 이상우가 한지혜를 향한 마음을 자각했다. 이에 이상우가 한지혜에게 빠져든 장면을 살펴봤다.

#12회, 한지혜의 돌발 백허그

12회, 이상우와 한지혜의 예상치 못한 돌발 백허그가 이상우의 마음을 뒤흔든 첫 계기가 됐다. 이상우는 홀로 이불 빨래를 하는 한지혜를 보고 “이까짓 게 뭐가 힘들다고”라며 좁은 고무통에 들어왔다. 이 때 한지혜가 중심을 잃고 이상우의 허리를 감싸 안았고, 달달한 백허그 포즈가 완성돼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터트렸다. 특히 이 때 한지혜를 바라보는 이상우의 눈빛에서 짓궂었던 이전과는 다른 사랑스러움이 담겨있다.

#16회, 뜻밖의 키스 타이밍

16회, 뜻밖의 충돌사고(?)로 키스 타이밍이 연출돼 설렘을 자아냈다. 한지혜는 자꾸만 자신을 놀리는 이상우를 보내기 위해 등을 떠밀었지만 이상우가 가지 않겠다고 버티며 두 사람 사이에 실랑이가 벌어졌다. 결국 스텝이 엉키며 이상우가 누워있는 한지혜 위로 엎어지는 상황이 발생했고, 기가 막힌 ‘키스 타이밍’이 형성된 것. 이후 눈을 질끈 감은 한지혜와 한지혜에게 서서히 다가서는 이상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20회, 한지혜의 '심장폭행' 후광

20회, 이상우는 한지혜를 향한 마음을 깨닫는다. 두 사람은 강준혁(이믿음 역)-정서연(이사랑 역) 남매와 여름 소풍을 떠났다. 한지혜의 사진을 찍어주던 이상우는 머리카락을 바람에 흩날리는 한지혜를 보고 ‘심장폭행’ 당한 듯 그대로 굳어져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이상우는 후광이 비추는 한지혜를 넋 놓고 바라보는가 하면 한지혜의 모든 움직임이 슬로우 모션으로 그려지는 등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실룩거리게 했다. 무엇보다 “앞으로 내 반경 1미터 접근 금지다. 귀여우니까”라는 이상우의 멘트가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