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두 가지만 기억하자. 바로, 2019년 트렌드 컬러 '네온'과 여름철 단골 패턴 '트로피컬'이다. 비비드한 네온 컬러와 대담하고 강렬한 트로피컬 패턴을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온 컬러 스타일링

네온 컬러는 화사하면서 눈에 띄는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2019년 메가 트렌드답게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모자,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나왔다. 네온 컬러는 활기차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네온 컬러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라면 티셔츠나 점퍼 등의 의류보다는 가방이나 신발, 모자 등의 소품을 네온 컬러로 선택하거나 또는 네온 컬러의 로고나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을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트로피컬 패턴 스타일링

열대 지방의 식물이나 꽃무늬를 모티브로 하여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트로피컬 패턴은 여름,또는 휴양지를 상징하는 패턴이다. 자연을 닮은 트로피컬 패턴은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것은 물론, 휴양지 룩으로 제격이다. 트로피컬 패턴의 셔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성의 경우 트로피컬 패턴의 원피스나 드레스 하나만으로도 우아한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과한 패턴과 컬러감의 트로피컬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무채색 배경색에 화려하지 않은 컬러 패턴으로 구성된 아이템이나 헤어 밴드, 모자 등의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