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에는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하지만 이번 시즌 은은하면서도 누구보다 강렬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컬러 트렌드가 있다. 바로 뉴트럴 컬러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뉴트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뉴트럴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데일리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를 심어주어 인기가 많다. 뉴트럴 컬러를 제대로 즐기려면, 상하의를 같은 색상 계열에서 톤만 달리하는 톤온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톤온톤 스타일링은 전체적인 통일감을 줘서 키가 커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준다. 또한 같은 뉴트럴 톤인 린넨 니트에 폴리 슬렉스를 매치하는 등 옷의 소재를 다르게 하면 더욱 더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뉴트럴 톤 코디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차분한 분위기의 뉴트럴 컬러 스타일링에선 전체적인 룩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액세서리 선택도 중요하다. 화이트, 크림, 베이지 계열 색상을 베이스로 채도가 높지 않은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실패 확률이 낮은 것은 물론, 더욱 감성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뉴트럴 톤의 조화로움 속에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소재나 디테일에 재미를 가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여름인만큼 보헤미안 감성을 느끼게 하는 라탄 백, 시원한 느낌을 가미해주는 메탈 장식, 펀칭 디테일 슈즈매치를 추천한다. 여기에 시계, 볼드한 이어링 등의 쥬얼리를 더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해보자.

사진제공.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