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중 하나가 휴가지에 맞는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휴가지와 어울리는 패션으로,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에 T.P.O에 맞는 센스있는 휴양지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화사한 리조트룩 스타일링

일상생활에 입기 부담스러운 과감한 패턴 아이템이 휴양지에서는 인기템이 될 수 있다. 파스텔 톤에 위트 있는 그래픽 프린팅이 가미된 원피스는 상반신 부분 숄이 덧대어진 디자인으로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리조트 스타일로 제격이다. 여기에 쿨한 느낌을 주는 에스파드류 슬리퍼와 라피아 소재의 가방, 모자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 또한, 틴트 선글라스, 실버 주얼리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보다 더 화려한 나만의 휴양지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실용적인 액티비티룩 스타일링

휴양지에서는 여유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해양 스포츠부터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활동성이 많아지는 만큼 실용성 있고, 착용감이 편안한 바람막이는 액티비티 스타일링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바람막이에 신축성 있는 홀터넥 톱과 벨티드 린넨 팬츠를 매치하면 한 층 더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캐주얼 액티비티룩에 옐로우 컬러의 버킷햇과 골드로 포인트를 준 끈 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한층 더 멋스러운 휴양지 액티비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