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SF20
올해 가을 겨울에도 부는 '얼씨, 얼씨룩' 패션트렌디한 얼씨룩(Earthy Look) 스타일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7.15 16:47|조회수 : 2482

요즘 패션계에서 자주 하는 말이 있다. '얼씨, 얼씨룩'이다. '얼씨구'로 들렸다면, 이번에 재대로 '얼씨룩에 대해 알아보자.  얼씨룩(Earthy Look)은 인위적이고 화려한 색감보다는 크림, 샌드, 베이지, 카키 등의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패션이다. 올해 가을 겨울에도 얼씨룩이 트렌디한 패션으로 자리잡을 가운데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얼씨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베이지톤 얼씨룩 스타일링

얼씨룩의 대표적인 컬러로 베이지를 예로 들 수 있다. 베이지는 차분하고 편안한 컬러로 자연 속 땅의 컬러를 표현한다. 베이지 컬러를 선정 할 때, 자칫 잘못하면 차분함이 아닌 칙칙함으로 변할 수 있으니 완벽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 아래 톤을 맞추고, 이너는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완성할 기본적인 화이트로 코디해보는 건 어떨까. 이때 전체적인 핏은 오버핏과 배기 핏의 상/하의를 선택하면 더욱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카키톤 얼씨룩 스타일링

카키 컬러는 나무, 숲을 연상케하며 청량한 봄의 기운이나 선선한 가을의 모습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아이템 선택에 따라, 때론 중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너무 딥하지 않은 톤 다운된 컬러로 잘 어우러져 매치해준다면 더욱 멋스러운 얼씨룩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 이너는 화이트 톤으로 맞춰주고, 가볍게 손목 시계로 마무리 해주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벗어나지 않으며 더욱 엣지 있는 룩이 완성되지 않을까.

사진 제공. 각 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