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가
DJ 일란, 섹시한 언더웨어 화보 '시선강탈'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7.09 11:31|조회수 : 22834

DJ 일란, 섹시한 언더웨어 화보 '시선강탈'

[스타화보] DJ 일란

캐나다 출신 한인 신인 DJ 일란(elan)이 시선을 강탈하는 섹시한 언더웨어 화보를 선보였다.

지난 7월 8일 오후 소속사 액시즈(AXIS)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일란의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언더웨어 화보 3장을 게재했다.

이번 화보는 세계적인 팝스타 에이삽 라키, 숀 멘데스를 비롯해 노아 센티네오, 켄달 제너 등 최근 핫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참가했던 언더웨어 브랜드 켈빈클라인의 ‘MYCALVINS’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에서 과감한 노출로 눈길을 집중시킨 일란은 소년미가 느껴지는 앳된 얼굴에 축구선수 출신다운 탄탄한 근육을 동시에 뽐냈다. 특히 차세대 ‘베이글남’다운 독보적인 섹시미를 한껏 자랑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INXITY가 설립한 액시즈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 소속 DJ 일란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지난 4월에는 데뷔 싱글 ‘골든(golden)’, ‘필링(feeling)’ 2곡을 발매하며 성공적으로 가요계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최근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초대형 EDM 페스티벌 ‘S2O’의 글로벌 오디션에서 DJ 부문 1위로 최종 합격, 오는 1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S2O’ 페스티벌 메인스테이지에서 오프닝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 액시즈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