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가
이민정, 스페인 장시간 비행 후에도 '얼굴은 열일中'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7.09 11:13|조회수 : 22752

장시간 비행 후에도 배우 이민정은 얼굴은 열일 중이다.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SNS에 <세빌리아의 이발사>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콜라보한 이색 영상을 통해 스페인 공항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민정은 스페인까지 16시간 장시간의 비행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또한 카페에서 유창한 영어로 음료를 주문, 다른 멤버들을 위해 커피를 사다주는 모습을 보이며 다른 멤버들과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식 SNS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론칭 기념 ‘어서와 보고 세빌리아 보고’ 이벤트를 위한 영상으로, 영상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는 이색 이벤트로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민정, 정채연, 에릭, 앤디, 김광규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5명의 멤버들의 조합이 다함께 담긴 영상이 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한편,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MBC에브리원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